7월 30일 16:00 여자 KOVO컵 흥국생명 : IBK기업은행 국내배구분석
◈흥국생명
출전하지 못하는 선수들이 많은 편입니다. 김연경이 어드바이저와 개인 일정 등의 이유로 팀에 합류한지 얼마되지 않은 상태이며 대회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감독이 밝힌 상태입니다. 김수지는 수술로 인해 8주 결장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김해란의 부상은 아니지만 은퇴를 고민했을 정도로 무릎 상태가 좋지 않기에 출전시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정윤주, 김다은, 박현주 등이 이번 대회에서 출전할 것으로 보이며 이들의 경기력은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세터와 미들블로커에서 IBK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셧아웃의 가능성도 큰 편입니다.
◈IBK기업은행
김수지를 흥국생명에 내주었고 보상선수로 임혜림을 데려왔습니다. 미들블로커로 포지션을 변경한 김희진이 수술 여파로 인해 재활 중이며 이번 대회는 출전할 수 없다. 그로 인해 중앙의 레벨이 낮아진 상태. 주전이 나서지 않는다면 리베로나 세터에서도 큰 폭으로 전력이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황민경이 합류하며 두터워진 아웃사이드 히터 라인이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포짓 출전이 예상되는 육서영의 득점력에 따라 IBK의 경기력도 기복이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코멘트
IBK의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흥국생명은 대부분의 주전 선수가 휴식을 취할 것으로 보이며 후보 자원들이 경기를 치를 것입니다. IBK가 3:1 정도의 스코어로 경기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IBK기업은행 승
[[핸디]] : IBK기업은행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