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 12일 클리블랜드 : 뉴욕양키스 해외야구분석
◈클리블랜드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헌터 가디스(3.72)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6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의 난조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가디스는 드디어 팀이 원하는 모습이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일단 작년과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꽤 있는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좋다고 하기 힘든 편. 특히 13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오늘 경기를 고려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래도 승리를 지켜준 승리조 불펜은 한 경기만에 부활에 성공한듯 합니다.
◈뉴욕양키스
타선 부진이 석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게릿 콜(2승 0.73)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6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3안타 1실점 8삼진의 호투로 승리를 거두었던 콜은 시즌 출발이 대단히 좋은 상태입니다. 작년 클리블랜드 원정에서도 6이닝 3안타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번 시즌 초반 투구 내용이 대단히 좋은 터라 호투를 기대할 여지가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1회초에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양키스의 타선은 원정 문제를 확실히 겪고 있는 중. 특히 홈런이 나오지 않을때 경기를 풀어가는 방법이 없습니다. 접전에서 이 팀의 불펜을 신뢰하는건 아무래도 해선 안될짓 같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선발에서 승부가 갈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비버가 1회 이후 안정을 되찾은 반면 헤르만은 조기 강판 당하면서 불펜전을 강요했고 결과는 역전이었습니다. 하지만 가디스는 양키스의 타선을 막긴 조금 힘들어 보이는게 사실이고 콜의 시즌 출발은 대단히 좋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양키스 승
[[핸디]] : -1.5 뉴욕양키스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