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이베이 대 울라자브롱코스 EASL 12월06일 맞대결 생중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뉴 타이베이 킹스 (2승 2패)
뉴 타이베이 킹스는 EASL 일정 직전 경기에서 홈에서 창원 LG를 상대로 93-87로 승리하였고, 이전 경기에서는 원정에서 울란자크에게 76-90으로 패배하였습니다. 현재 2승 2패의 균형 속에 홈에서 반격을 노리고 있으며, 사니 사카키니가 평균 26.5득점과 9.3리바운드로 팀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제이든 가드너도 꾸준히 20점대를 기록하며 프런트코트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영입한 제일런 해리스는 귀화 이후 아시아 예선 2경기에서 64득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었고, 지난 맞대결에서는 이안 밀러에게 40득점을 허용했지만 이번에는 장거리 원정 부담이 없고 조셉 린, 리 카이옌, 오스틴 데이와 함께 새 외국인 자원으로 달라진 조합으로 설욕을 벼르고 있습니다.
울란자크 (3승)
울란자크는 EASL 일정 직전 경기에서 홈에서 창원 LG를 상대로 105-77로 승리하였고, 이전 경기에서는 홈에서 뉴 타이베이 킹스를 상대로 90-76로 승리하였습니다. 몽골의 9회 리그 우승팀으로 강한 수비와 속공 중심의 전환 플레이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EASL 역사상 최초로 참가하는 몽골 팀으로서 창원 LG, 뉴 타이베이 킹스, 알바르크 도쿄를 완파하며 3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안 밀러는 평균 30.3득점으로 리그 정상급 득점력을 과시하며 전력의 중심이고, 에페 오디지에는 13.7리바운드와 25점대 득점으로 골밑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즈바야르 알탕게렐도 단일 경기 4블록을 기록하며 수비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으며, 안정적인 로테이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 시즌 EASL 일정 평균 실점 74점, 평균 득실차 +19점의 강력한 수비력을 앞세워 지난 맞대결 승리에 이어 연승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결과 예측
울란자크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뉴 타이베이 킹스는 홈에서 강한 득점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니 사카키니와 제이든 가드너가 안정적인 생산력을 보여주며 제일런 해리스의 폭발적인 득점력까지 더해 공격 옵션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이안 밀러에게 실점을 많이 허용했지만 이번에는 장거리 이동이 없는 홈 경기라는 이점이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울란자크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어 경기 자체는 높은 득점 흐름이 예상됩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핸디캡 뉴 타이베이 킹스 승리 선택이 가능성이 높으며, 배당을 노리는 선택으로는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