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01일 브라질:칠레 농구월드컵예선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브라질 FIBA 랭킹 10위(1승) 브라질은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칠레를 상대로 82-66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메리카스컵 우승 이후 최상의 흐름 속에 월드컵 예선에 돌입하였고, 첫 경기에서 칠레를 가볍게 제압한 상황입니다. 전반은 4점 차 접전이었으나, 3쿼터에 루카스 디아스(F)와 조르진유 데 파울라(G)가 공격 흐름을 주도하였고, 알렉세이 보르지스(G)가 연속 3점을 터뜨리며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디아스와 데 파울라는 각각 16득점을 기록하였고, 14개의 턴오버 유도로 14득점을 올리며 수비 압박과 트랜지션 스피드를 살려 칠레전 5연승 기록을 이어갔습니다.
칠레 FIBA 랭킹 62위(1패) 칠레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브라질을 상대로 66-82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아메리카스컵 예선에서 아르헨티나를 꺾는 이변을 일으켰으나, 브라질 상대로는 절대적인 열세를 보였습니다. 세바스티안 에레라(GF)가 파리 바스켓볼의 차출 불허로 합류하지 못하였고, 세바스티안 카라스코(G)와 니콜라스 카르바초(C)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크게 나타났습니다. 핵심 자원 3명이 빠진 상태에서 공격과 리바운드에서 균형을 잃었고, 브라질의 피지컬과 수비 압박을 넘지 못하였습니다.
상대전 특징 1차전 맞대결에서는 브라질이 원정에서 82-66 승리를 기록하였으며, 최근 5연승의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베팅추천 브라질의 골밑과 외곽 균형에서 전력이 한수 우위에 있다고 판단됩니다. 다만, 핸디캡 범위는 과하다고 생각됩니다. 가능성이 높은 선택 > 핸디캡 첼레 승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