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01일 포르투갈:그리스 농구월드컵예선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포르투갈 FIBA 랭킹 47위 (1승)
포르투갈은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몬테네그로를 상대로 83-62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1쿼터를 14-21로 뒤졌으나, 2쿼터 초반 강한 압박수비로 흐름을 되찾았고, 전반을 39-32로 앞서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후반에도 트라반테 윌리엄스(SG)의 연속 3점과 하파엘 리스보아(PG)의 5득점이 이어지며 한때 20점 차까지 벌리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윌리엄스(SG)가 16득점으로 팀의 최고 활약을 보였고, 히카르두 몬테이루(PF)가 13득점, 칸디두 사(C)도 8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에 힘을 보탰습니다.
그리스 FIBA 랭킹 13위 (1승)
그리스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루마니아를 상대로 91-64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초반부터 야누리스 라렌차키스(G)를 중심으로 흐름을 잡으며 일찌감치 주도권을 가져갔던 경기였습니다. 라렌차키스(G)가 18득점으로 팀 공격을 이끌었고, 일라이저 미트루롱(G)은 중거리와 돌파를 섞으며 13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사몬투로프(F)는 외곽과 인사이드를 오가며 16득점을 올렸으며, U20 유로바스켓 올스타 5에 뽑힌 이후 성인 대표팀 데뷔전을 치른 페르시디스(F)가 17득점을 기록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차랄람포풀로스(F)는 5개의 어시스트로 팀 공격 전개를 도왔습니다.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 기록은 없습니다.
베팅추천
그리스의 승리를 의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다만, 핸디캡 범위는 과하다고 생각되며 포르투갈의 베스트5가 공격보다는 수비에 재능이 있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언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능성이 높은 선택 > 그리스 승리
배당을 노리는 선택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