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01일 아이슬란드:영국 농구월드컵예선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아이슬란드 FIBA 랭킹 46위(1승)
아이슬란드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에서 이탈리아를 상대로 81-76으로 승리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바르 프리드릭손이 29득점 5어시스트로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하였고, 종료 1분 전 2+1 득점으로 경기를 뒤집은 뒤 연속 자유투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트리그비 흐리나손은 16득점 7리바운드로 골밑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였으며, 오리 군나르손과 욘 악셀 구드문드손도 각각 8득점으로 팀에 힘을 보탰습니다. 경기 내내 리드를 유지하며 강호를 상대로 값진 승리를 챙긴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영국 FIBA 랭킹 43위(1패)
영국은 첫 경기에서 리투아니아를 상대로 88-89로 아쉽게 패배하였습니다. 전반전을 51-38로 앞서며 좋은 출발을 했지만, 후반 들어 리투아니아의 반격을 막지 못하고 득점이 정체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칼 위틀레와 마일스 헤손이 각각 18득점을 기록하였고, 아크와시 예보아가 15득점으로 지원하였으나, 후반 결정적 순간에 수비가 흔들리며 승리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비록 버저비터 3점슛을 허용하며 패배하였지만, 유로바스켓 2025에서 몬테네그로를 이기며 최악의 흐름을 끊은 점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유망주들이 경험을 쌓아가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주기 시작한 것도 희망적인 부분입니다.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 기록은 없습니다.
베팅추천
홈에서 이탈리아를 상대로 좋은 성과를 올린 아이슬란드가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원정에서의 영국은 야투 성공률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우려가 됩니다.
가능성이 높은 선택 > 아이슬란드 승리
배당을 노리는 선택 > 핸디캡 아이슬란드 승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