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3월 26일 마이애미 vs 브루클린 해외농구분석
◈ 마이애미
지미 버틀러라는 확실한 리더와 올스타 센터 뱀 아데바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타일러 히로까지 3명의 핵심 멤버가 모두 평균 20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세 명의 코어 전력이 모두 출전하는 경기에선 상당한 수준의 경쟁력을 발휘합니다. 문제는 핵심 멤버 전원이 부상에서 자유롭지 않아 늘 출전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 브루클린
트레이드 마감일을 거치면서 케빈 듀란트와 카이리 어빙, 두 명의 슈퍼스타가 모두 팀을 떠났습니다. 대신 그 과정에서 미칼 브리지스, 스펜서 딘위디, 캠 존슨, 도리안 핀리-스미스 등 즉시 전력감이 될 수 있는 주전급 선수들을 다수 확보했고, 유망주 캠 토마스도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이 기존의 닉 클랙스턴, 로이스 오닐, 세스 커리 등과 잘 어우러진다면, 여전히 플옵 진출을 노릴 수 있는 전력입니다.
◈코멘트
마이애미는 최근 들어 100% 전력을 가동하며 아주 좋은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평균 117.5득점-114.9실점)의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홈경기 기준으로 4연승 중입니다. 반면 브루클린은 5연패(평균 105.6득점-112.2실점) 늪에 빠져 있으며, 그 중 4번은 홈경기였다는 점에서 문제가 심각하다. 분명 만만한 전력이 아님에도 승률 5할 이상의 강팀을 만나면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경기의 이점 속에 마이애미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합니다. 언더/오버 게임은 ‘오버’ 추천.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5.5 마이애미 승
[[U/O]] : 221.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