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3월 26일 덴버 vs 밀워키 해외농구분석
◈ 덴버
2년 연속 정규리그 MVP를 수상한 ‘만능 센터’ 니콜라 요키치가 시즌 트리플-더블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도 MVP 레이스에서 1위를 다투는 중. 그리고 자말 머레이와 마이클 포터 주니어, 그리고 애런 고든이 2~4옵션 역할을 잘 해주고 있습니다. 우승 가능성을 높이 본 베테랑 선수들이 백업 멤버로 합류한 것도 플러스 요인. 이번 시즌 덴버는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다.
◈밀워키
야니스 아테토쿤보라는 최고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즈루 할러데이, 크리스 미들턴, 브룩 로페즈, 바비 포르티스 등 2년 전 팀의 우승을 이끌었던 멤버들이 대부분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리그에서 공-수 밸런스가 가장 좋은 팀 중 하나이며, 그에 따라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로 꼽힌다. 선수들의 부상 방치와 체력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도 리그 전체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코멘트
서부 1위와 동부 1위 밀워키의 대결입니다. 1월에 있었던 올 시즌 첫 만남은 덴버가 원정에서 99-107로 졌다. 이번에는 덴버가 홈경기의 이점(30승 6패, 평균 120.6득점-110.1실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원정 5연전을 마친 후 오랜만에 홈으로 돌아왔고, 3일만의 경기라는 점에서 여유가 있습니다. 반면 밀워키는 전날 유타전에 이은 백투백 일정입니다. 오늘 경기에 대비해 어제 미들턴을 쉬게 하는 등 나름의 준비를 했으나, 불리한 건 여전하다. 덴버의 홈구장은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평소보다 빨리 지치며, 특히 원정팀들이 그 영향을 많이 받는다. 백투백 일정으로 인해 체력적으로 좀 힘든 경우에는 더더욱 컨디션 조절이 힘들 것입니다. 홈팀 덴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언더/오버 게임의 ‘언더’ 베팅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덴버 승
[[핸디]] : -2.5 덴버 승
[[U/O]] : 230.5 언더 ▼